게시판 고객센터 결제했는데 악보가 없어요

1개 답변, 2 voices Last updated by 플레이 잼 1 year, 9 months 전에
  • 고움 이
    참가자
    @umum1216
    #8747

    세개나 구입했는데 다운로드 가능한 악보가 없답니다
    umum1216@naver.com으로 빠른시일내에 해결 부탁드려요ㅠㅠ

    플레이 잼
    참가자
    @playjam
    #8757

    안녕하세요. 플레이잼입니다.

    고객님의 주문번호는 #8619, #8622 두 건입니다.
    두 건 중 어느건에 대해서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.( #8619 결제대기, #8622 결제실패)

    결제승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플레이잼 드림.

2 글 보임 - 1 에서 2 까지 (총 2 중에서)
  •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