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고객센터 악보를 올렸는데 상품이 없다고 뜹니다.

2개 답변, 2 voices Last updated by 플레이 잼 1 year, 8 months 전에
  • 리플랫뮤직
    참가자
    @reflat-music
    #10389

    나의 악보샵 관리-상품에 No products found. 라고 되어있어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플레이 잼
    참가자
    @playjam
    #10946

    안녕하세요. 리플랫 뮤직님.
    우선, 회신이 늦었던 점 사과드립니다.

    말씀하신 이상상황을 확인하였으며,
    현재 원인파악중입니다.
    이상상황이 해결되는대로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플레이잼 드림.

    플레이 잼
    참가자
    @playjam
    #10961

    안녕하세요. 리플랫 뮤직님.
    알려주신 이상상황이 해결되었습니다.

    “나의 악보샵 관리-상품” 메뉴에 들어가셔서 등록하신 상품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만약, 여전히 등록하신 상품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플레이잼 드림.

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
  •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