› 게시판 › 고객센터 › 악보를 올렸는데 상품이 없다고 뜹니다. 2개 답변, 2 voices Last updated by 플레이 잼 1 year, 8 months 전에 리플랫뮤직참가자 @reflat-music 2019년 8월 15일 10:21 오전 #10389 나의 악보샵 관리-상품에 No products found. 라고 되어있어 확인 부탁드립니다. 플레이 잼참가자 @playjam 2019년 8월 21일 11:17 오후 #10946 안녕하세요. 리플랫 뮤직님. 우선, 회신이 늦었던 점 사과드립니다. 말씀하신 이상상황을 확인하였으며, 현재 원인파악중입니다. 이상상황이 해결되는대로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플레이잼 드림. 플레이 잼참가자 @playjam 2019년 8월 22일 10:12 오후 #10961 안녕하세요. 리플랫 뮤직님. 알려주신 이상상황이 해결되었습니다. “나의 악보샵 관리-상품” 메뉴에 들어가셔서 등록하신 상품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만약, 여전히 등록하신 상품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플레이잼 드림. Author Posts 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 로그인 아이디: 패스워드: 회원 등록 유지 소셜 로그인(Social Login) Google 로그인